경기도 화성시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로 운영

작성자
codelib
작성일
2021-10-28 17:14
조회
30
화성 비봉 공공주택지구에서 사통팔달의 프리미엄 교통망을 갖춘 대단지 아파트 ‘화성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가 분양 중이다.

경기도 화성시는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다. 지속적인 투자와 성장으로 지역 산업이 발전하면서 인구 증가가 두드러지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 방송 CNN이 화성시의 높은 가치와 미래비전에 주목하며 2025년 세계 4대 부자도시로 선정하기도 했다.

화성시는 젊은 도시이기도 하다. 많은 기업들이 화성시에 입주하며 생산성이 높은 젊은 세대가 유입되고 있다. 안정적인 생활인프라에 출산율도 높다. 2014년 이후 매년 5~6만명씩 증가하고 있어 정주환경 구축을 위해 대단위 주거단지가 지속적으로 필요한 상황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주변 시세보다 가격이 낮다는 점과 청약통장이 필요없다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두고 있다. 특히 화성시는 봉담권역 등 많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조합원을 성공리에 모집하고, 순조롭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에서 시공하는 ‘화성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는 사업지 500m 이내에 비봉~매송 도시고속도로, 양노IC-수원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인근 수도권 지역 접근성이 뛰어나며, 수인선 야목역과 비봉IC가 각각 2km, 1lm 거리에 자리해 전국 어디로든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구포리 일원에 지하2층~지상25층, 12개동 975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계획되어 59㎡, 75㎡, 84㎡ 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자연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고,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채택해 쾌적한 공간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대단지 아파트답게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 100% 지하주차장, 실내골프장, 공용라운지, 돌봄 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 생활 편의성을 높여주는 시설은 물론 입주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주민회의실까지 만들어진다.

화성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또는 소형주택(전용 85㎡ 이하 1채 한정, 당첨자 및 이를 승계한 자 포함) 소유자라면 조합원 모집신청이 가능하다.

화성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의 관한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하여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